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퓨어뉴질랜드 사이트 이용시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FAQ - 자주 하시는 질문
작성자 퓨어뉴질랜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0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21

FAQ - 자주 하시는 질문


질문: 퓨어뉴질랜드 에서 구매하는 제품의 품질을 믿을 수 있습니까? 

A : 퓨어뉴질랜드는 MedSafe(뉴질랜드 의약품안전청) 와 GMP(Good Manufacturing Practice)의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하므로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퓨어뉴질랜드는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 


질문: 왜 퓨어뉴질랜드는 다른 곳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까?

A: 퓨어뉴질랜드의 모든 상품의 공급처는 호주와 뉴질랜드에 위치해 있습니다.

    각각의 제품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상도의에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저렴하게 공급해드릴 수 있습니다.


질문: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도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합니까?

A: 네, 그렇습니다. 건강식품은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이 아니라,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의 도움을 목적으로 식품입니다.

    개개인의 체질에 맞고 필요한 제품을 선택 받으시면 보다 빠른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 부작용의 피해도 줄일 수 있습니다.

    퓨어뉴질랜드는 실시간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건강을 바로잡아 드리고 있습니다. 


질문: 외국 에서의 물품 구입은 합법적인 것입니까?

A: 네, 물론입니다. 한국 세관은 개인의 용도 즉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, 해외로 부터 구입을 할 경우 일정 금액 안에서는 관세를 적용하지 않습니다. 

    그러나 특정 제품 의 경우 주의가 요망 되므로 구입 시 담당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질문: 퓨어뉴질랜드 쇼핑몰에서 주문한 제품에 대한 결제는 어떻게 합니까?

A: 한국 내 계좌와 모든 신용카드를 이용해 보다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   국내 모든 카드사 및 결제 시스템과 연동되어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십니다.

  

질문: 온라인 결제시 내 개인정보는 안전합니까?

A: 그렇습니다. 저희 온라인 결제 시스템은 철저한 보안망 안에 있으며 만에 하나 정보 유출의 경우 또한 대비하여 모든 정보는 암호화되어 있습니다.


질문: 기준 가격은 항상 대한민국 통화(won) 입니까?

A: 그렇습니다. 명시된 모든 가격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대한민국 통화(won)으로 하며 뉴질랜드 달러로의 실시간 전환이 가능합니다.


질문: 배송 정보에 대해 알고싶습니다.

A: 1. 세관통관시 고객님의 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,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필수 사항입니다. 꼭 기입해 주세요!

       고객정보는 세관 제출용 으로만 사용되고 있습니다. 

    2. 한 상자에 보낼 수 있는 양은 1000정 이하 6병 이하입니다. 이를 초과 할 시에는 나뉘어서 배송 됩니다.


질문: 주문시 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는 꼭 필요합니까?

A: 네, 그렇습니다. 세관에서는 개인의 용도가 아닌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대단위 구입 및 마약류 불법 배송을 방지 하고자 수취인의 성명과 

    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반드시 기재할 것을 명시 하고 있습니다.

    또한, 고객님의 정보는 세관 접수후 통관 완료된 즉시 삭제 처리 됩니다.


질문: 전화로 상품을 구입 할 수 있나요?

A: 네, 가능합니다. 전화 1800-8729 또는 02-548-0869 (한국시내요금적용)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질문: 이미 주문한 상품을 수정 또는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A: 고객님께서 주문 하신 주문서가 입금완료 후 배송완료가 되었다면 취소가 어려우며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. 

   자세한 사항 은 저희에게 이메일 info@purenz.co.kr 로 주시거나 고객센터(1800-8729)로 연락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질문: 어떤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가요?

 A: 1) 제품 개봉 및 사용한 경우 2) 제품 수령 후 7일 경과된 경우 3)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 4)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      교환 반품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